2013년 12월 2일 월요일

웹사이트 제작하는 아주 간편한 웹사이트 4가지를 소개합니다~

웹사이트를 만드려면 기본적으로 도메인(사이트 주소), 호스팅업체(서버), 템플릿(웹구조), 장르(테마) 그리고 툴(tool)이 필요합니다.

제가 처음으로 웹 HTML을 만들게 되었던 시기는 중학교 때입니다. 멋도 모르고 컴퓨터 몇대를 부셔먹고 엿장수에게 팔아 넘겻던 아련한

추억이 생각 나네요. -_-; 그렇게 호박엿이 조금씩 싫어 질때쯤..(아 엿먹을땐 언제나 욕도 같이 먹었어요 ㅎ_ㅎ)

웹사이트를 만들고 싶었어요. 그래서 열씨미 여기저기 웹을 돌아 다니면서 공부를 했었죠.

저도 지금이야 기본적인것 밖에 생각 안나지만...전문적인 지식 없이도 사이트를 만들수 있답니다! 그 방법을 소개해 드릴께요.

그리고 이 아래있는 사이트들은 실제로 사용가능 한 웹사이트를 구축할 수 있는 사이트들입니다.  

1. WIX

 

얼마전에 제가 사용했던 사이트중 하나 입니다. WIX는 windows installer XML을 줄인말입니다.  

기본적으로 직관적인 디자인과 쉽게 컨트롤을 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써 전문적 지식이 전혀 없으셔도 웹사이트가 구축이 가능합니다.

참 쉽죠~? *_* 

2. weebly




WIX랑 비슷합니다~ 일반 가입은 무료고 스타터 멤버일 경우 월4달러 프로 멤버일경우 8달러입니다~ (돈이 안드는게 읎네요 -_-;)

3. Yola



욜라~(조아)는 -_-;; 쉽게쉽게 웹사이트 만들자가 모토인 빌더웹입니다. 욜라...아 정감 가네요 허허허허 
WIX나 Weebly와 다르게 디자인보다 제작 속도에 초점을 맞췄기 때문에...모랄까 좀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더군요..ㅋ

4.Flavers.me


무료회원에게는 7가지 레이아웃을 제공하며, 20달러가량의 멤버쉽에게는 17개 레이아웃과 실시간 트래픽 정도 URL설정 옵션 및 Contact 양식등을 웹사이드에 끼워 넣을수 있답니당


스사트업들의 서비스가 웹사이트 기반이 아니라면 너무 웹사이트에 힘을 쏟지 마시고 간편하고 쉽게 멋진 사이트를 만들어 보는것도 좋은것 같습니다. 그리고 일반사람이 자신만의 홈페이지를 만드는 것도 얼마나 즐거운 일 일까요? ^^

댓글 없음:

댓글 쓰기